잉커우룽화신과학기술유한회사는 중국'마그네슘도'다스차오시 남루경제개발구내에 자리잡고있다.료녕성 제2대항인 영구발권신항과 영구항을 의거로 바위항이 국내와 세계 각 항구들과 통항할수 있다.이곳에서 심대고속도로, 하대화로, 창청철도가 관내 잉커우란치공항과 20km, 선양의 타오셴공항과는 130km 미만이다.독특한 지리와 교통 조건은 기업의 신속한 발전에 좋은 기회를 제공하였다.
2019년에 내 회사를 건설 해 본 말 완공 (회사 부지 1만 5, 000 평방 메 터), 2020년 초에 본격적으로 생산, 저 탄소 · 무 탄소 벽돌을 굽지 않 연산 5만 t, 정형화 하지 내화 재료 15만 t, 제품 야금에 광범 위하게 응용 분야의 제철, 제강, 정제 LianZhu 등 각 분야에 대한고 상기 분야의 용광로, 회전, GangBao 가방, 중간 자재 사용 전체 도급에 견디는 능력이다.우수한 제품 품질, 전방위적인 애프터서비스로 사용자의 일치한 호평을 받았다. 우리 회사는 풍부한 내재 연구개발, 생산, 사용 경험을 쌓았습니다. 동종 업계에서 일류라 할만하다.
선진적인 생산기술공정과 현대화설비는 각종 질좋은 내화재료생산에 믿음직한 하드웨어적보장을 제공하였다.회사는 신형 프레스 10대를 배치하며, 그중 1250T 모델 1대, 1000T 모델 2대, 630T 모델 7대를 갖추고, 파손된 시스템, 주원료시스템 및 기타 보조 생산 설비를 갖추어 제품의 생산 속도와 품질을 유효하게 향상시켰다.
륭화계의 끊임없는 노력과 전문연구와 탐색을 거쳐 실천속에서 기업의 장기적인 발전에 적합한 관리모식을 총화해냈다.기업은효과에의거하고혁신에의거하고발전을도모하며, 서비스에의거하고신용을추구하는방침을유지하여기업의관리와제품품질에서현저한효과를거두고기업핵심경쟁력을향상시켰다.
각급 지도자들의 높은 중시와 국내외 바이어의 전폭적인 지지 하에 회사는 무궁화 특색이 있는 분투와 발전의 길을 개척하였다.
회사는 하나의 넓고 혼연천성, 기세가 웅장한 형상으로 의연하여 세인의 앞에 나타났다.미래를 앞두고 영구륭화신과학기술유한회사